본문 바로가기

청사안내

  1. 군민이 빛나는 달성
  2. 군청안내
  3. 청사안내
  4. 대강당 대관안내

대강당 시설현황

대강당 시설현황 - 무대크기, 객석수, 분장실 및 대기실, 부속설비
무대 크기 98㎡
객석 수 425석(장애인석 4석 포함)
분장실 및 대기실 분장실 1, 대기실 1
부속설비 냉·난방시설, 그랜드피아노, 빔프로젝트, 음향 및 조명시설
무대 및 관객석, 분장실, 대기실 사진

대관 절차

대관 절차
대관 신청서
접수
대관
심의
대관
허가
사용료
납부
대관
진행
추가 대관료
정산

신청방법

  • 방문접수(달성군청 8층 회계과 청사관리팀)
  • 또는 이메일 접수 (30dec@korea.kr) (파일명:[대관] 대강당_단체명_대관희망일)
  • ※ 붙임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스캔 후 대관 신청
  • ※ “서명 또는 인” 부분을 필히 작성 바라며 미기재시 접수 불가

신청서식

사용자 준수사항

  • 허가신청서 작성 시 신청인, 준비일자 등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 바랍니다.
  • 대관시간(기간)은 사전준비, 연습, 장비, 전시물 설치 및 철수 시간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 서류가 사실과 다른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 식순을 포함한 행사계획서 사전 제출바랍니다.(강연의 경우 시나리오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대구광역시 달성군 청사시설물 사용 등에 관한 조례」제10조제1항의 이용시간 내에 시설 및 설비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 사용시간을 엄수하고 초과 시에는 추가사용료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허가된 이용시간 초과한 경우 다음 회 이용료 전액을 가산함.
  • 대강당(무대 및 관람석) 내 음식물 반입을 금합니다.
  • 시설물 파손 시 배상하여야 합니다.(도장 벽면 및 대기실 바닥 테이프 사용 금지)
  • 무대, 객석, 분장실을 포함한 부대시설은 사용 후 사용자가 정리하여야 합니다.
  • 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는 경우 차후 대관불가 등의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관문의

  • 회계과 청사관리팀 : 668-8374
자료관리 담당자
회계과
전화번호
053-668-8374
최근자료수정일
2024.12.04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