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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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제목 | 2018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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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내용 | - 2018년도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
\r\n\r\n고객만족도 설문조사 \r\n안녕하십니까? \r\n우리 군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r\n귀하께서 군청, 보건소, 읍·면행정복지센터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을 설문 문항에 따라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n본 조사는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r\n \r\n 달성군 종합민원과
\r\n |
설문기간 | 2018-05-01 - 2018-10-15 |
총 참여인원 | 28명 |
- 설문 1. 담당 공무원의 응대가 친절하고 공손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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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만 족 보 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 설문 2. 담당 공무원은 업무처리를 신속하게 해주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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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만 족 보 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 설문 3. 업무처리 절차가 간편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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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만 족 보 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 설문 4. 담당공무원이 관련규정에 근거하여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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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만 족 보 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 설문 5. 귀하께서는 평소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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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만 족 보 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 설문 6. 민원처리 및 민원실 환경개선 등과 관련하여 바라는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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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무원 전원 교체
- 달성군 공무원들은 전화예절, 민원인들을 기다리게 하는 점 등 업무또한 미진 달성군 직속기관 관할 등 매우 불만족 합니다.
- 도서관 컴퓨터 한글 2010으로 바꿔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모든 예절이 안돼어 있음!!
- 민원인이 민원을 요청하였을 때 맞지 않는 요구를 하였다면 그에 맞는 타당한 적법적인 근거를 들어 안 된다거나 처리가 불가능한 이유를 들어야하는 데도 불구하고 얼버무리듯이 어정쩡 넘어가려 하고 제대로 설득시키지못하였습니다. 공부 좀 해주십시오.
- 바라는 점은 엄청 많음.\r\n응대제대로 하시길...\r\n민원인이 기다리기 일수고, 응대 불친절
- 보다 친철하고 공손하게 응대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공무원들의 권의의식에 매번 실망갑이 큽니다.
- 복지정책은 군민위한 정책이며 복지문의는 소상이 상세이 설명하는것이 기본적인 자세이고 복지인것을 아기아빠 한테 인테넷 찿아보셔요 한부모가족지원 공무원왈 웃기죠 민원인이 대단히 실망스렵죠 화가나죠 복지국장 님 기본적인 교육시키세요 담당소관인데 인테넷한태 찿아라니...헐..참
- 비슬산 휴향림 숙박 시설 이용안내 받고자 문의한 전화번호 ,(053) 659-4400-1 30분째 통화 가 안됨그리고 인터넷 으로 검색한 ,(053) 614-5481-2 전화 안받음 오후 4시부터 전화 함 실망 스럽다 안내음도 없이
- 수고많으십니다
- 어린이집 종일반인데 이직을 해서 서류 제출차 팩스번호 안내받으려고 전화했더니 굳이 온라인으로 하라고해서 집에와서 온라인으로 시도 했으나 불가능함. 사실 4대보험가입되어있는 직장은 면사무소담당직원이 전산상 확인가능할텐데 왜 온라인으로 하라고 지시하는건지 이해안됨. 그것도 팩스번호 절대 안가르쳐주고 강압적으로 온라인 강요함.
- 인상쓰고, 말투도 상냥하지않아서 기분이 나빴습니다.
- 항상 친철하게 대답해주시니깐 별로....
- 설문 7.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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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남 여
- 설문 8.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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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10대이하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
- 설문 9. 귀하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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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자영업 회사원 주부 학생 무직 기타